728x90

킨텍스 2022 일산 펫 페어 후기 

 

안녕하세요 

10살 11살 포메 조카를 둔 뽀로롱입니다. 

올해는 혼자 갔다왔지만 

그동안 다녀온 펫페어들과 비교해서 

올해는 어땠는지 몇자 적어볼게요. 

 

입장료 5000원이 아깝지 않을

약간의 팁을 써보자면 

 

1. 10시 오픈에 맞춰서 간다. 

(오픈에 이것저것 주는 샘플 쿠폰이 있어요 

샘플사료부터 해서 이것저것 있는데 은근 쏠쏠해요 ) 

 

2. 2명이서 돌아다닌다

(한명은 줄 서고 한 명은 돌아다니면서

이벤트 시간 보기)

3. 돌아다닐 체력을 위한 먹을 거를 약간 챙긴다. 

(한번 가면 기본 2~3시간 정도라 체력이 달려요. 

중간에 보충해줄 뭔가를 챙겨가세요 ) 

 


올해도 2022 일산 펫 페어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했어요. 

2020년 펫페어 후기 제품들 

이때는 사료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큰 사료들 회사들도 많았고요. 

2021년 일산 펫 페어 후기 제품들 

이때는 사료 외에 간식 회사들이 많았어요. 

듀먼이때 정말 좋은 가격이었는데 

2022년 올해는 못 봐서 아쉬웠어요. 

 

2022 일산 펫페어 후기

2022년 일산 펫 페어 후기 제품들이에요. 

이번에는 저 혼자 갔다 왔어요. 

후다닥 혼자 다녀온 거라 많이 없지만 

3시간 정도 돌다 온거라 혼자서 이 정도면 

그래도 입장권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는 많이 안 산 것도 있고 

늦게 가는 바람에

선착순을 다 못한 게 아쉽네요. 

 

일산 펫 페어를 위해 킨텍스 

가는 버스를 눈앞에서 놓치는 바람에 

20분 넘게 기다렸더니 

도착하니 11시였어요. 

 

올해 2022년 일산 펫페어 특징은

유산균 하고 건강에 관한 제품이 많았어요. 

 

인상 깊었던 사료를 요렇게 통에 들어 있던 사료인데요 

소리가 나서 그런지 강아지들이 많이 쳐다봤어요. 

보통 소리 나면 간식인가? 싶을 텐데 

호기심도 자극하고 좋았어요. 

다만 이 이벤트는 제 앞에서 흩어져서 

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일요일 가시는 분들은 꼭 해보세요. 

꼭 득템 하시길 기원해요. 

체험팩은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중에 가시면 없어요. (못 받은 1인) 

 

룰렛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미리 돌려봤는데 꽝이 너무 많았어요. 

 

요기 사료없체는 작지만 많이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확실히 올해는 건강제품이 많았어요. 

확실하게 느껴지는 건강식품들 

 

 

받아온 제품 중에 있는 장 건강제품 

바이오틱스 제품들 

아! 그리고 스틱 제품들 중에는 

강아지와 고양이 혼합제품이 올해 많이 보였어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