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시흥 맛집 두루치기 찌개 곤봉 식객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흥 맛집을 찾아 

어슬렁 거리는 

뽀로롱입니다. 

 

오늘은 시흥 두루치기 집인 

대야동에 있는

곤 본식객을 다녀왔습니다. 


곤봉식객 연락처와 주소 영업시간

가게 옆에 주차할 곳이 있지만 

몇 대 안돼서 사람 몰리는 시간에 

가신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메뉴판인데요. 저는 직화 두루치기 찌개 2인 시켜서 

먹고 남은 1인분은 포장했어요. 

1인분만 하시면 만원이라고 하셔서요. 

곤봉 식객 주방입니다. 

전국 택배로 시작한다고 하니 

혹시 드셔 보고 싶으신 분은 

연락처로 연락해보세요. 

 

요 사진은 2인 세트인 것 같은데 

이렇게 해서 23,000원이라고 하는데 

저는 혼자라서 

그냥 직화 두루치기 찌개 2인 시켰어요 

 

 

 

밥한고 밑반찬이에요. 

수저랑 밥그릇을 보면 노란색인데 

놋수저인가 

물어볼걸 그랬어요. 

 

곤봉식객 직화두루치기찌개

곤봉 식객 직화 두루치기 찌개 2인이 나왔어요. 

저기 보이는 하얀 부분이 고기인데 

살짝만 익혀서 나온 거라 

저는 뽀글뽀글 끓어서 먹으려고 했는데 

아직 덜 익었다고 사장님이 이야기해주셨어요. 

 

 

핸드폰이라 화질이 별로지만 

뽀글뽀글 소리 들어보세요~ 

 

간이 배고 먹을 수 있는 시흥 맛집 

곤봉 식객 두루치기 

 

밥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앉아 있을 때 몰랐는데 

나중에 물을 가져다주셨어요. 

물도 보리차가 아닌데 

아닌데.. 뭘까? 라면서 

물어봐야지!? 하고 

그냥 나왔네요 

 

보통은 명함으로 하는데 여기는 영수증으로 하시더라고요. 

식사하시고 꼭 해보세요. 

 

 

 

저도 당연히 했습니다! 

요즘 매일 시흥에서 수업 끝나고 

매일 시흥 맛집 찾는 재미! 

 

이 재미는 6월 말까지 계속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고기에서 나는 불맛에 시원한 국물까지

 

저 밥먹는 동안 배달도 계속 들어오는 시흥 맛집 

곤봉 식객

 

밑반찬은 3개뿐이라 아쉬웠지만 

하나도 버릴 거 없이 

다 맛있었던 불맛 두루치기 

 

시흥 가시면 한 번쯤 들려보세요. 

와~꼭 가보세요는 아니지만 

괜찮은 가게를 발견해서 기분 좋으실 거예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