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흥 맛집 중식 태양 

 

안녕하세요. 점심에도 짜장면을 먹고 

저녁에도 짜장면을 먹는 

뽀로롱입니다.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라는 대사를 들으면서 

자라서 그런가 짜장면이 

제일 좋네요. 

 

오늘 이렇게 많이 안 시키려고 했는데 

같이 간 후배가 많이 시킨ㅠ

후배 덩치가 있어서 다 먹긴 했네요.

 

돈은 내가 낸 내 돈 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우선 배민 쿠팡 이츠를 안 하신다는 이야기에

시흥 사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가봤습니다. 

혼자 갔을 때는 짬뽕에 볶음 공깃밥을 시켰고요. 

두 번째는 오늘 다녀왔습니다. 

 

 

오늘  짜장면에 갑오징어

짬뽕 군만두에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탕수육 나왔는데

 찍먹파인 저는 울었습니다. 
소스가 끼얹어져서 나왔거든요.

 

아니 왜죠. 
야채도 신선하고 사과 파인애플도 들어 있어서 좋았는데 
부... 부먹이라니요 

흐엉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냄새 안 나고 신선합니다. 

만두는 실망이고요. 

특별나게 맛있는 거 없는 

그냥 서비스 만두 같은데

다음엔 안 시키려고요. 

시흥 맛집 중식 태양 집은

 갈 때마다 손님이 없는 적이 없었어요. 

맛집이라 그런가 손님들이 꼭 1~2팀은 계셨고요 

 

그런데 옛날부터 다녀오신 분들은 

맛이 변했다는 분들도 계세요.

 

저는 짜장면을 먹었지만 

보통은 짬뽕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47000원이 나왔는데 

2명이서 먹은 거 치고는 많이 나왔네요 

ㅠㅠ

탕수육 소 2만 원 

짜장면 7000원 

오징어 짬뽕 14000

군만두 6000원이었어요. 

 

이 자식! 노리고 나왔구나... 

 

 

728x90

저번에 찍은 메뉴판이에요. 

 

다른 건 안 먹어봐서 

제가 먹은 짬뽕 짜장 군만두 탕수육만 이야기해 봅니다. 

다른 날에 가서 먹은 짬뽕밥

일반 짬뽕도 안에 건더기랑 야채가 많더라고요. 


볶음 공깃밥 

 

여기 소개해준 친구가 

볶음 공깃밥에 짬뽕국물 같이 먹으라고 해서 

시켰는데 느끼한 볶음 공깃밥이

짬뽕국물과 만나서 어우러지는데 

오! 신세계였어요. 

 

 

핸드폰으로 찍어서 구리지만 

안에 들어 있는 야채랑 보려고 찍은 영상 

 

 

 

살짝 비싼 느낌이지만 

맛있게 한 끼 식사로는 좋은 집 

시흥 맛집 중식 태양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 편한 집 

(은근 시흥에 주차하기 힘든 집들이 많아서요 ) 

 

물통은 좀 바꿨으면 하는 집 

짬뽕은 꼭 한번 먹어봤으면 하는 집 

탕수육이 부먹이라 찍먹파는 우는 집 

 

교통이 불편해서 차가 필수인 집 

내부 좀 고쳤으면 하는 집 

밥 먹고 커피 마실 만한 곳이 없는 집 

 

이상 시흥 맛집 중식 태양의 저의 의견이었습니다. 

 

지금 생각나는 건 이 정도네요.

 

다음엔 다른 중식집에 가서 

먹어보고 이 집하고 비교해 볼게요 

 

 

아참 이 집에서 밥 먹고 커피 마시러 은행동

은계지구까지 걸어갔어융 

은행동에 커피 찾으면 엄청 많은데 

태양 중식 집 옆에는 없어서 

진짜 아쉬웠어요. 

약간 느끼한 입맛을 잡고 싶었거든요

 

진짜 주변에 커피 먹을 곳이 없는 것도 너무 아쉬운 점이었네요. 

 

 

아무튼! 

이상 중식 좋아하는 뽀로롱이었습니다.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뽕 양 나왔네요. 

 

맛집 탐험은 계속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