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천 스타필드 맛집 중화 가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식을 먹었는데 

가격도 맛도 괜찮아서 추천하려고 

글을 써 봅니다. 

 

사실 이 집은 스타필드 생겼을 때부터 안 없어지고 

있어서 언젠가 한번 먹어봐야 했는데

 

오늘 먹어보니 왜 안 없어진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 옆 옆 꼬막 집은 없어졌는데 

사실 그 꼬막 집은 맛은 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쌌거든요 

 

없어지고 나서 안타까웠는데 

앞으로 부천 스타필드 가면 

이 집 가서 먹어야겠어요. 

 


728x90

연락처는 0507-1386-1171

사실 스타필드에 주차하면 돼서 

편하기는 한데 

사람 몰리는 시간에 가면 스타필드 주차

하기가 쉽지 않아서 그 앞에 

세차장 뒤쪽에 길에

잠시 세워두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먹은 건 가정 세트입니다. 

 

이마트앱을 열어서 바코드를 보여드리거나

아니면 핸드폰 번호를 조회하면

신세계 포인트가 적립이 돼요

가정 세트

(짬뽕+유린기+군만두 2 pcs+멘보샤 1 pcs)

우선 군만두부터 먹었어요.

 속이 꽉 차고 통통하면서 

소스랑 잘 어울려져서 

합격!! 

유린기는 바삭하면서도 나쁘지 않았어요. 

우왕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문제는 맨보샤가

도리도리 

밥이 약간 나오는데 이것도 나중에 국물 말아서 

다 먹었어요. 

단무지는 챙기셔야 해요. 

단무지 은근히 많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은근 느끼하고(튀김이 많아서 )

얼큰한 짬뽕국물에

 단무지가 필수였어요. 

 

짬뽕에는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고 

목이버섯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사실 네이버에서 가격 보면 12000원 

다음에 가격 보면 12000원 

 

아마 가격 올린 지 얼마 안 되신 것 같아요. 

 

사실 이 집은 사장님도 아르바이트생도 무뚝뚝합니다. 

계산도 손님이 기다리다 주문이요 하면 해주시고요 

카운터에 사람이 없어서 여러 번 불러야 해요. 

 

음식 나오는 것도 약간 느려요. 

저는 오늘 음식이 괜찮았는데

어쩔 때는 음식이 

별로일 때도 있나 봐요 

평이 극과 극을 달리더라고요. 

 

그래도 부천 스타필드 맛집답게 

맛은 평타에 가격도 이 정도에 

2명이서 먹기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올려봐요 

 

 

사실 스타필드에 맛집이 별로 

없어서 1층에 돈가스 집도 바뀌고 

떡볶이집도 바뀌고 

5층에 가면 올라가는 시간도 

있고 해서 잘 안 가거든요. 

 

다음엔 바뀐 돈가스집을 가봐야겠어요. 

부천 스타필드 먹을 게 없어서인지

스타벅스에만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맛있는 집들이 들어와야 할 텐데 

수수료가 쎈가? 

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또 어떤 맛집 탐방을 할지 

기대되네요.

부천맛집 다음엔 또 어디를 갈까요?

 

 

이상 맛집 탐험대 뽀로롱이었습니다. 

참고로 오늘 중화 가정집의 

저의 평가는 80점입니다. 

저가격에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가실 때 사장님께 큰 기대는 

하지 마시길...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