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흥 맛집 삿포로 가락국수 집 (돈가스 카레덮밥)

아쉬움이  남아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돈가스는 진짜 맛있었어요. 

다만 다른 점이 아쉬워서 몇 자 적어봅니다.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가스 좋아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는데요 

이집고 가격 좋고 맛있다고 해서 

한 번가 봤습니다. 

 


728x90

시흥 맛집 하나하나 도장깨기 하는 마음으로 

주변에 맛집 추천받아서 간 삿포로 가락국수 집 

 

 

여름이라 콩국수, 냉가락국수, 냉메밀에 튀김이나 돈가스 

세트로 먹을수 있나 봐요. 

그래도 젤 맛있는건 가락국수에 돈가스라고 하는데 

저는 오늘 돈까스 카레 덮밥을 먹었습니다. 

다음엔 우동돈까스 세트를 먹으려고요. 

메뉴판입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너무 많은 메뉴로 인해서 

약간 나갈까 걱정했어요. 

 

이 집의 특징은 반찬이랑 국 셀프입니다. 

돈가스 소스는 음식이랑 같이 나오지만

돈가스 카레덮밥에는 안 나와서 

약간 챙겨와서 먹었는데 

그냥 일반적인 돈가스 소스였습니다. 

(깨가 없는게 아쉬웠네요 ) 

국도 퍼가는 시스템이었는데요 

국이 약간 맛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사실 스프였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아니면 우동튀김이라도 옆에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진짜 많이 남는 국이었어요. 

반찬 그릇과 돈가스 소스 그릇은 

묵직한 종지여서 좋았어요. 

은근 저런 그릇들도 신경 쓰기 쉽지 않은데 

시흥 맛집답게 그릇에서 하나하나 신경 쓰신 게 느껴졌어요. 

 

수저도 통에 담겨서 주시는데 

물통도 신기했어요. 

 

이렇게 생긴 물통 

1회용인가 했더니 그건 아니었어요. 

방금 나온 돈까스 카레덮밥입니다. 

돈가스 양이 적지만 위에 올려진 

샐러드에 카레가 많아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고춧가루가 카레에

너무 많아서 저는 살짝 덜어냈어요. 

 

 밥은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엔 우동에돈까스 세트로 먹어보려고요. 

튀김은 정말 맛집이더라고요 

시흥 맛집중에서 돈가스 맛집으로 

등록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오늘 너무 맛있게 먹은 

돈가스 카레덮밥 

오늘도 맛있는 한 끼를

먹었습니다. 

 

이름이 가락국수 집이 들어가는데 

가락국수를 못 먹어서 너무 아쉬웠던 가게 

다음엔 꼭 가락국수 돈가스 세트를 먹겠다고 

다짐하는 뽀로롱이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